신인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하루토와 소정환의 개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와 트레저 SNS 채널에 하루토 소정환의 '사랑해 (I LOVE YOU)' 타이틀 개인 포스터를 게재했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포스터 속 두 사람은 각각 그윽하면서도 생기 있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했다. 하루토는 그린 계열 니트와 흑발로 차분하면서도 산뜻한 면모를 뽐냈다. 소정환 역시 같은 톤의 체크무늬 셔츠를 착장한 채 화사한 미소와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트레저는 앞서 도영과 준규의 '사랑해 (I LOVE YOU)' 개인 포스터에 이어 하루토와 소정환까지 열두 멤버들의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면서 약 6일 앞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을 실감하게 했다.
또 지난 11일에는 ‘사랑해 (I LOVE YOU)’ 도입부 멜로디와 안무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촬영 모니터가 깜짝 공개돼 더욱 끈끈해진 이들의 팀워크와 압도적인 무대를 기대하게 했다.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신인인 트레저는 지난달 7일 데뷔했다.
이들의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 ‘BOY’는 음원 공개 후 1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정상에 올랐고,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일간 차트 1위, 중국 QQ뮤직 톱라이징차트 1위를 차지해 남다른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후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한 트레저는 오는 18일 두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WO'를 발표하고 글로벌 인기를 이어간다. 이번 싱글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해 (I LOVE YOU)’와 ‘B.L.T (BLING LIKE THIS)’ 두 곡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