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 '넘버스' 커버 이미지 공개...래퍼 창모 피처링 참여 '눈길'

입력
2020.08.31 12:57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가 디지털 싱글 ‘Numbers'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제이미는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Numbers'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래퍼 창모와의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미는 생동감 넘치는 핑크빛 의상을 입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유쾌 발랄한 매력을 자랑한다.

제이미 혼자 파티를 즐기고 있는 가운데 창모의 피처링 참여를 전하며 신곡 'Numbers'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이미의 그루브한 보컬과 창모의 랩이 어우러져 역대급 음악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창모는 그간 효린 'BLUE MOON', 수란 '오늘 취하면', 청하 'PLAY' 등 여자 아티스트와 시너지를 발휘해온 만큼 제이미와의 첫 컬래버레이션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제이미는 옐로, 레드, 블루 컬러를 이용한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특정 색깔이나 콘셉트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호평을 끌어냈다.

한편 제이미의 신곡 'Numbers'는 다음 달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