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탈락자를 가릴 케미 테스트가 펼쳐진다.
오는 28일 오후 방송되는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 9회에서는 Part.2의 두 번째 테스트인 '케미 테스트'의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Part.2 첫 번째 테스트 'BTS 테스트' 무대에 이어 개인 점수 결과가 발표됐다. 탈락 면제권을 획득한 12등 타키를 대신해 11등 이건우가 탈락했고, 두 번째 테스트는 '케미 테스트'로 밝혀졌다.
데뷔조를 향한 본격적인 여정이 막을 올린 가운데 지난 24일 발표된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집계결과 영향력 있는 예능 프로그램 2위를 차지했다.
유튜브 등 글로벌 플랫폼으로 온라인 생중계 되고 있는 '아이랜드'는 지난 8회까지 온라인 글로벌 생중계 누적 시청자 수 2,500만을 돌파하기도 했다.
이처럼 '아이랜드' Part.2가 시작된 이후 국내외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주 Part.2의 두 번째 테스트인 '케미 테스트'에 앞서 지난주 'BTS 테스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이희승, 박성훈, 양정원은 외출의 시간을 갖는다.
아이랜드에 입성한 후 처음 하는 외출에 들뜬 세 사람은 아이스링크장에 방문, 전직 피겨 선수였던 박성훈과 피겨 새싹 이희승과 양정원이 어떤 시간을 보냈을지 궁금증을더한다.
한편, 글로벌 시청자들의 선택에 의해 탈락자가 결정되는 두 번째 테스트 '케미 테스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강렬한 느낌의 빨간 수트를 입은 지원자들과 힙합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는 지원자들의 모습이 교차로 공개됐다.
특히 '케미 테스트'의 두 곡 'Dive into You'와 'Flicker' 모두 '아이랜드'의 테스트만을 위해 방시혁 프로듀서가 직접 프로듀싱한 신곡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과연, 이번 테스트를 거쳐 두 번째로 탈락할 지원자는 누가 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쟁과 화합으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을 선출해내는 신개념 프로젝트 '아이랜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