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써드아이(3YE)가 후속곡 '온 에어'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한다.
써드아이는 26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트라이앵글(TRIANGLE)'의 수록곡인 '온 에어(ON AIR)'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한다.
스페셜 클립은 원테이크 영상으로 제작됐다. 써드아이는 매 앨범마다 감각적인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원테이크 스페셜 클립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온 에어'로 후속곡 활동 계획을 밝힌 바 있는 써드아이는 지난 22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인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티저에는 그간 써드아이가 선보였던 강렬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가 담겼다.
셔링이 포인트로 들어간 셔츠로 고풍스러운 룩을 연출한 써드아이는 고급스럽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개인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매혹적인 눈빛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온 에어'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 장르가 믹스된 곡으로, 이별하여 떠나간 연인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써드아이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8일 '온 에어'로 후속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