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주환, 웹드 '나의 비밀딜러' 출연 확정…나쁜 남자의 매력 발산

입력
2020.08.25 17:20


배우 방주환이 웹드라마 '나의 비밀딜러'에 출연한다.

방주환은 웹드라마 '나의 비밀딜러'에 판매의 신으로 불리는 훈훈한 비주얼의 자동차 영업사원 박현수 과장 역으로 출연한다. 여심을 자극하는 미성의 목소리와 마음을 끌리게 만드는 나쁜 남자의 매력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나의 비밀딜러'는 어느날 특별한 능력을 주겠다는 정체불명의 그것과 계약하며 생기는 에피소드와 자동차 영업사원들이 사회에서 보여지는 모습의 이면들이 담긴 오피스 드라마다. 방주환의 새로운 캐릭터와 활약이 기대된다.

그간 방주환은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KBS2 ‘인형의 집’, MBC ‘파수꾼’, tvN ‘백일의 낭군님’ 등의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다. 단편영화 ‘코’ ‘기밀’ ‘예그리나 지키기’ ‘조명가게’ 등에선 주연으로 출연해 감성 연기를 선보였고, 최근 KBS2 ‘영혼수선공’에서 관음장애와 성도착증을 치료를 받는 배영오 의사 역을 열연했다.

이처럼 여러 장르의 작품에서 방주환은 자신이 가진 특유의 재치와 호흡을 연기에 불어넣으며 역할을 센스 있게 소화해내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차이니즈 봉봉’, ‘중립적인 사람들’ 등에 출연해 설레는 로맨스 연기와 코믹 연기를 넘나들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표현했고, 다수의 브랜드 광고에 출연하며 광고계의 샛별로 활약 중이다.

방주환이 출연하는 새로운 웹드라마 ‘나의 비밀딜러’는 유튜브 ‘BMW 공식 딜러 도이치 모터스’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