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기우와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집쿡라이브' 일일 셰프와 수강생으로 함께한다.
23일 방송되는 Olive 요리 예능 프로그램 ‘집쿡라이브’ 측은 일일 셰프로 나선 배우 이기우와 함께 캠핑 요리 클래스를 선보이는 가운데 슈퍼주니어 이특이 공약을 지키기 위해 ‘집쿡라이브’에 일일 MC이자 수강생으로 출연한다. 지난 8회에서 이특은 6시 이전 요리 완성하기 미션을 두고 “실패하면 다음에 수강생으로 출연하겠다”라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날 이특은 ‘집쿡라이브’ 최초로 6시 이전 요리 완성 미션에 실패했고, 공약을 이행할 것임을 약속한 바 있다.
이날 이특은 조세호와 함께 수강생으로 참여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생방송 쿠킹 클래스를 책임질 일일 셰프는 이기우다. 자타공인 캠핑 마니아라는 이기우는 맛과 비주얼 모두 잡은 캠핑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야외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을 만큼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가 시청자들을 홈캠핑의 세계로 인도할 전망이다.
이기우가 자신있게 제안한 레시피는 흑맥주와 돼지고기 통삼겹살로 만드는 비어수육, 토마토소스가 만들어내는 샥슈카(에그인헬), 이름만 들어도 군침 돌게 하는 마요버터옥수수다. 캠핑 마니아의 레시피인 만큼, 더욱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시판 토마토 소스를 사용할 것이 예고됐다.
한편 ‘집쿡라이브’는 스타 셰프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전국의 집쿡(cook)러들을 위한 TV-온라인 생방송 쿠킹 클래스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Olive와 네이버TV ‘집쿡라이브’관에서 동시 생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