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내일(24일) '개훌륭' 출격…시범견과 직접 도그 댄스 도전

입력
2020.08.23 09:07


걸그룹 ITZY(있지)가 ‘개는 훌륭하다’에 출격, 도그 댄스에 흠뻑 빠져든다.

오는 24일 방송될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보호자와 반려견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스포츠인 도그 댄스를 소개한다. 이에 견학생 ITZY가 화려한 퍼포먼스에 매료돼 직접 도전할 예정이다.

녹화 당일 ITZY 멤버들은 훈련사와 시범견의 퍼포먼스를 보고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ITZY의 ‘달라달라’에 맞춰 시범견이 훈련사의 다리 사이를 요리조리 통과하고, 물구나무를 서는 등 갖가지 멋진 동작을 선보인 것이다. 퍼포먼스가 끝나자 ITZY는 “어떤 견종이 도그 댄스에 특출나요?”라고 질문하는가 하면 “해볼까?”라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앙증맞은 시범견과 함께 6가지 기본 동작을 배워볼 ITZY의 도그 댄스 실력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ITZY는 앉아, 엎드려, 차려는 물론 독침을 쏘는 시늉을 하면 쓰러지기, 두 앞발을 모아 기도하기, 다리 사이를 빠르게 통과하기, 발등에 올라타 함께 걷기 등 기본 동작을 익히며 시범견과 호흡을 맞춰갈 예정이다. 특히 파워풀한 안무도 각을 척척 맞추며 완벽한 군무를 자랑하는 ITZY이기에 이날 처음 만난 시범견과는 얼마나 멋진 케미스트리를 발휘할지도 눈여겨 볼 포인트다. 그뿐만 아니라 시범견과 함께 한 ITZY의 도그 댄스 뮤직비디오 공개도 예고됐다.

이 같은 ITZY의 도그 댄스 도전기가 그려질 ‘개는 훌륭하다’는 24일 오후 10시 35분에 5분 더 빠르게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