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토패스 지원ㆍ최상ㆍ서윤, '3人 3色' 매력 비주얼 티저 공개

입력
2020.08.17 11:38


글로벌 8인조 신인 걸그룹 보토패스(BOTOPASS) 멤버 지원 최상 서윤이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은 데뷔 티저를 공개했다.

17일 보토패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보컬 라인 멤버인 지원과 최상 서윤의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지원 최상 서윤은 장미꽃과 베일을 활용한 포인트 동작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가 하면, 눈빛 하나만으로 매혹적인 매력도 뽐냈다.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면모를 뽐낸 지원과 최상 서윤은 앞서 공개된 미희 하린 리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앞으로 베일을 벗을 다른 멤버들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였다.

'열정돌'을 표방하는 보토패스의 메인 보컬 지원은 캐릭터가 확실한 본인만의 음색을 가진 멤버이자, 가수뿐만 아니라 작사가의 꿈도 가진 국어국문학과 재학생이다.

래퍼 역할도 맡은 최상은 중국인 멤버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정확한 한국어 발음은 기본, 유창함까지 갖춘 분위기 메이커다. 앞서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끼와 매력으로 큰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뮤지컬 전공인 서윤은 수준급 보컬 실력은 물론, 연기력으로 대중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다국적 글로벌 걸그룹 보토패스는 대체 불가 8인 8색 매력을 무기로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이들의 데뷔 앨범 'Flamingo'(플라밍고)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