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X백지영 듀엣…'사랑의 콜센타', 19번째 음원 발매

입력
2020.08.14 10:32

'사랑의 콜센타' PART19 음원이 발매된다.

14일 정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9회에서 부른 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19'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열창한 '누이', 임영웅의 '오래된 노래', 영탁의 '카스바의 연인', 이찬원의 '사랑안해', 정동원의 '샤방샤방', 장민호의 '허니(Honey)', 김희재의 '정말 좋았네'가 수록됐다.

이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과 영탁이 함께 부른 '이별이야기', 솔지와 장민호가 함께 부른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까지 총 9곡이 담겼다.

지난 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19회는 '보컬 여신 대전 2탄'으로 꾸며졌다. 여신6로 출연한 백지영 린 이해리 솔지 유성은 벤은 트롯맨들과 신청곡 대결을 펼쳤다.

정동원은 이날 박현빈의 '샤방샤방'으로 무대를 꾸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장민호는 박진영의 '허니'를 신나는 댄스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해 99점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잔잔한 감성으로 스탠딩 에그의 '오래된 노래'를 불렀다. 김희재는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좌중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여 100점을 얻었다. 더블 찬스까지 성공한 그는 200점을 획득해 역전을 이뤄냈다.

영탁과 백지영은 특급 듀엣 '백탁'을 결성했다. 두 사람은 환상적인 하모니로 '이별이야기' 무대를 선사했다. 장민호와 솔지는 현이와 덕이의 '너 나 좋아해, 나 너 좋아해'를 부르며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