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노지훈 듀엣…'사랑의 콜센타', PART16 음원 발매

입력
2020.07.24 09:43

'사랑의 콜센타' PART16 음원이 발매된다.

24일 정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6회에서 부른 곡들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이 함께 부른 '해변으로 가요'를 시작으로 임영웅과 황윤성의 '나침반', 영탁과 류지광의 '도시탈출' '아파트', 이찬원과 김중연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이 포함된다. 여기에 김호중과 나태주의 '짠짜라' '왜왜왜' '자서전', 장민호와 노지훈의 '잡초' '하트 하트'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지난 16일 방송된 16회에서는 톱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멤버인 류지광 강태관 나태주 노지훈 김중연 황윤성 남승민이 짝을 이뤄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오프닝 무대로 '해변으로 가요'를 선곡해 화려한 칼군무와 웅장한 하모니를 선보였다. 나태주는 짝꿍인 김호중과 함께 장윤정의 '짠짜라'를 열창했다. 특히 나태주는 쌍 옆돌기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시청자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황윤성은 신청 콜이 오자 더블 찬스를 사용해 짝꿍 임영웅과 함께 설운도의 '나침반'을 불렀다. 김중연의 팬은 버즈의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을 신청했다. 김중연과 짝꿍 이찬원은 록 스피릿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더블 찬스까지 성공하며 186점을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