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측 "25일 시즌 종영, 세대 아우르는 음악 예능 노력해와"

입력
2020.07.21 16:56


‘악(樂)인전’이 오는 25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종영한다.

KBS2 음악 예능 프로그램 ‘악(樂)인전’ 제작진은 21일 “‘악인전’이 오는 25일 토요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 1을 마무리한다”며 “그동안 ‘악인전’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 예능이 되도록 노력해왔다. 마지막까지 기대와 사랑으로 즐겨달라”고 밝혔다.

지난 4월 25일 첫 방송 이후 매주 레전드 음악인들이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악인전'은 안방극장을 공연장으로 탈바꿈시켰다는 평을 받아왔다.

이처럼 ‘악인전’은 매회 레전드급 음악인들이 출동해 시청자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음악 대선배와 실력파 후배가 한데 어우러져 세대를 뛰어넘는 무대를 펼쳤고 트로트, 포크, 록,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음악 컬래버레이션으로 안방극장에 다채로운 음악을 선물했다. 이에 매주 토요일 안방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음악 콘서트가 개최돼 보는 이의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그뿐만 아니라 시청률 상승세로까지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입증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세대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여온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의 '악인전' 마지막 회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