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공식 팬클럽 '퓨즈' 1기 찾는다

입력
2020.07.20 15:21


그룹 온앤오프(ONF)의 공식 팬클럽 '퓨즈(FUSE)'가 탄생을 알렸다.

온앤오프는 20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팬쉽 페이지를 통해 공식 팬클럽 '퓨즈(FUSE)'의 모집 소식을 밝혔다.

온앤오프의 공식 팬클럽명 '퓨즈(FUSE)'는 온앤오프(ONF)와 뮤즈(MUSE)의 합성어로 온앤오프를 완성시켜줄 단 하나의 존재라는 의미다. 또한 전기회로를 보호하는 안전장치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는 퓨즈의 의미처럼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서로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힘이 되는 존재라는 의미도 내포되어있다.

온앤오프의 공식 팬클럽 '퓨즈(FUSE)' 는 이날 오후 2시부터 내년 7월 20일까지 1년 동안 상시로 모집할 예정이다. 팬클럽에 가입 한 회원들에게는 웰컴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사진과 멤버 생일 숫자 가입자에 한해 특별한 럭키 카드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다음 달 중순을 목표로 현재 컴백 준비에 매진 중이다. 매 앨범 뛰어난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받으며 온앤오프가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무대와 음악을 보여줄지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