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아구스타, ‘마이 라이드’ 어플리케이션 출시

입력
2020.07.07 17:20

이탈리아의 모터사이클 브랜드, MV 아구스타가 고객들을 위한 전용의 어플리케이션, ‘마이 라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MV 아구스타의 마이 라이드는 앞서 공개된 타 브랜드의 고객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같이 고객이 자신들의 모터사이클을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실제 MV 아구스타 마이 라이드는 소유하고 있는 모터사이클의 등록 관리는 물론이고 주행 기록, 모터사이클 상태 파악 그리고 일부 기능의 조절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실제 특정 모터사이클의 경우에는 서스펜션의 감쇄력, 트랙션 컨트롤 및 ABS 시스템의 개입 시기 및 정도 등에 대한 섬세한 조율이 가능해 라이더의 의지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른 MV 아구스타 오너들과 서로의 주행 기록, 주행 코스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주제의 소통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발하여 그 만족감을 더욱 높인다.

다만 MV 아구스타 마이 라이드 어플리케이션은 모터사이클에 2.5인치 크기의 디스플레이 패널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모터사이클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부르탈 1000 시리즈 오로(Brutale 1000 Serie Oro), 부르탈 1000 RR(Brutale 1000 RR), 슈퍼벨로체 800 시리즈 오로 및 슈퍼벨로체 800(Superveloce 800 Serie Oro / Superveloce 800)이 마이 라이드를 통해 구체적인 조율 및 기술 설절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 라이드는 안드로이드 OS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iOS가 설치되어 있는 애플 아이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모클 김학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