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으로 변신한 지코

입력
2020.07.05 09:35

가수 지코(ZICO)의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5일 소속사 KOZ엔터테인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주말 깜짝 배송"이란 글과 함께 수록곡 '만화영화'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선보이며, 뮤직비디오 제작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꾸밈 없는 덥수룩한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만화영화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기워진 듯한 의상과 체인 소품 등 자유분방한 지코의 모습에서 적극적이고 모험심 가득한 소년의 매력이 더해져 수록곡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렇듯 지코는 타이틀곡 'Summer Hate' 외에도 수록곡 '만화영화'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위해 열정과 애정을 쏟아냈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기발한 아이디어를 담아내며 찾아보는 재미를 안겼던 만큼 이번 '만화영화'로 보여줄 지코만의 무한 상상력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만화영화'는 누군가에게 반해 세상이 멈춘 것 같은 순간을 두고 '마치 만화영화 같다'고 이야기하는 노래로, 누구나 한 번 듣고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캐치한 후렴구와 밝은 톤의 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특히 지코는 무더운 여름, 리스너들이 시원하게 이지 리스닝 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곡의 스타일과 메시지, 보컬의 톤 등의 변화를 꾀하며 지코만의 여름 이야기를 완성해 호평을 얻고 있다.

'만화영화'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