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있지, 단체 비주얼 공개

입력
2024.10.04 09:15

그룹 있지(ITZY)가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있지는 오는 15일 미니 앨범 '골드(GOLD)'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달 1일을 시작으로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를 릴레이 오픈 중이다. 4일 자정에는 독보적 매력이 담긴 새 앨범 그룹 및 개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사진은 지난 9월 30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새 앨범 '골드' 트레일러 속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도심을 배경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사로잡는 있지표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볼 수 없던 개인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풍성함을 더했다.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의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전개하며 국내외 관객들에게 짜릿한 무대 에너지를 선사한 있지는 완전체 컴백을 위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 곡을 준비,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총 11곡이 수록돼 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골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컴백을 기념한다. 또 다음 달 2일에는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컴백 열기를 잇는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