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가 ‘슈퍼 파워’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루네이트는 지난 2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UFF’(버프)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루네이트만의 청춘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트로피, 조명, 캐리어, 레드카펫, 마이크 등의 독특한 오브제들이 담긴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버프’에는 타이틀곡 ‘SUPER POWER’(슈퍼 파워)를 비롯해 ‘MON2SUN (MON♡SUN)’(먼투선) ‘GOT THE RIZZ’(갓 더 리즈) ‘PASTEL’(파스텔) ‘지금 만나 (Now)’, ‘SUPER POWER’의 영어 버전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는 에너제틱한 곡명만으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특히 K팝 대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슈퍼 파워’ 로 루네이트가 어떤 새로운 장르와 이야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타이틀곡과 더불어 수록곡 ‘MON2SUN (MON♡SUN)’ ‘갓 더 리즈’ 선공개한 ‘파스텔’에는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를 작업한 Enzo 프로듀서가 또 한 번 작사 및 작곡으로 참여했다. 또한 ‘지금 만나(Now)’는 아스트로 스트레이 키즈 NCT U 태연 트와이스 등과 협업한 작곡팀 Full8loom의 영광의 얼굴들 진리 방건우가 작업을 맡아 시너지를 더했다.
지난 19일 미니 2집 수록곡 ‘파스텔’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루네이트가 이번 앨범으로 어떤 능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루네이트의 미니 2집 ‘버프’는 오는 3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