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텍, 맥라렌 765LT를 위한 튜닝 패키지 공개

입력
2023.08.29 13:30

하이엔드 튜너, 노비텍(Novitec)이 영국의 스포츠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고성능 차량 ‘765LT’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765LT를 위한 튜닝 패키지는 지금까지의 노비텍이 선보였던 것처럼 대담하고 고급스러우며, 정교한 연출이 곳곳에 자리해 특별함을 자아낸다.

‘배드랜드 그린(Badlands Green)’으로 명명된 독특한 차체에는 카본파이버로 제작된 대담하고 강인한 스타일의 바디킷을 적용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차체 곳곳에는 오렌지 색상의 하이라이트 컬러가 더해졌고 카본파이버 고유의 ‘질감’이 하이엔드 모델의 감성을 보다 노골적으로 과시한다.

더불어 네 바퀴에는 단조 방식으로 제작된 보센(Vossen) 사의 MC3 20인치 및 21인치 휠이 자리하고 고성능 타이어가 적용되어 뛰어난 운동 성능을 구현한다.

노비텍의 튜닝은 시각적인 부분에만 집중한다. 순정의 765LT에는 여느 고성능 스포츠카를 압도하는 V8 4.0L 바이터보 엔진과 755마력을 자랑한다.

단순히 뛰어난 성능 위에도 스포츠 드라이빙, 그리고 트랙 주행까지도 능숙히 구현할 수 있는 만큼 노비텍은 별도의 튜닝을 더하진 않았다고 밝혔다.

한편 노비텍의 765LT 튜닝 패키지는 판매 방식이나 수량, 가격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모클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