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믹스(NMIXX)가 신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로 돌아온다.
엔믹스는 오는 20일 데뷔 첫 미니앨범 '엑스페르고(expérgo)'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완성도 높은 음반의 탄생을 예고했다.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한 노래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을 맡아 엔믹스가 가진 신선한 매력을 십분 살렸다. 이와 함께 새 앨범에는 '영, 덤, 스투피드(Young, Dumb, Stupid)' '패스워드(PAXXWORD)' '저스트 디드 잇(Just Did It) '마이 가쉬(My Gosh)' '홈(HOME)'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서는 1번 트랙 '영, 덤, 스투피드'를 밑줄과 별표 표시로 강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곡은 엔믹스의 데뷔곡 '오오(O.O)'와 싱글 2집 타이틀곡 '다이스(DICE)'를 함께 작업한 글로벌 프로덕션팀 더 허브(THE HUB)가 작곡, 편곡한 수록곡으로 궁금증을 한층 높인다.
한편, 엔믹스의 새 음반 '엑스페르고'와 타이틀 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