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해 판매한 돌잔치 패키지가 전년 대비 200%가량 늘어 큰 인기를 끌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20년 프라이빗 올인원 돌잔치 패키지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My Precious Baby)’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직계가족 위주로 진행하는 소규모 돌잔치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면서 프라이빗 돌잔치 패키지 판매량도 큰 폭으로 증가했다. 또한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층인 이른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등장하며 호텔에서 치르는 럭셔리 돌잔치 수요가 증가한 현상도 한몫했다.
돌잔치 패키지는 올해도 증가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해 총판매량 이상의 돌잔치 예약을 확보했으며, 특히 7월까지 고객이 선호하는 특정 시간대는 대부분 예약이 마감됐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운영하는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 패키지는 고품격 서비스와 올인원 혜택으로 프라이빗 돌잔치의 진수를 보여준다. ▦프라이빗 룸 대관 ▦돌상 및 돌잡이 용품 세팅 ▦아기 의상 대여 ▦스토케 슬리피 아기 침대 대여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식사 제공 서비스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돌잔치 당일은 물론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는 ▦노보텔 스위트 1박 숙박권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2인 식사권도 포함한다.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2층에 위치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10인 240만원, 20인 36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마이 프레셔스 베이비는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풀 스펙트럼 패키지로, 서울드래곤시티의 고객맞춤형 패키지 설계와 VIB 트렌드 등이 맞물려 지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올해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첫 번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