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병원이 ‘2022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에서 ‘통합 암 중점병원’ 부문을 수상함과 동시에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도 수상하며 2년 연속 통합 암 전문 병원으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했다.
부산 도심에서 만나는 자연 속 파크병원은 환자들이 깨끗하고 신선한 자연환경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파크병원은 현재 전국 최대 규모의 ‘통합 암 중점병원’이다. 파크병원의 우수한 시설은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널리 퍼지고 있다.
고주파온열치료센터는 2021년 6월 29일 확장 이전을 하여, 온열치료장비 총 6종류 8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압산소치료센터는 다인용 챔버와 1인용 챔버를 보유하여 환자 개별 상태에 맞춘 치료가 될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밖에도 쾌적한 개인 운동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 그리고 재활치료센터를 통해 암환자의 만성 통증치료가 가능하다.
지난 11월 임상병리 장비 중 PT장비를 추가 도입함으로써 검진 시설 또한, 대학병원급 이상의 의료기기를 보유했다.
암 종류별 치료사례를 데이터화 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박광국 파크병원 대표원장은 2022년 10월 캐나다 퀘백에서 열린 미국갑상선학회(ATA)와 프랑스 보르도에서 열린 유럽외과종양학회(ESSO)에 참석해 ▲갑상선 유두암 환자에서 델피안 림프절 전이의 경부림프절 절제술 시행의 예측가치로써의 의미 ▲표준 치료 이후 쇄골 상부림프절 전이가 발생한 유방암 환자의 수술적 치료 및 국소 치료의 역할 ▲진단 당시 쇄골 상부 림프절 전이를 동반한 유방암 환자에게 시행한 선택적 경부 림프절 절제술의 장기 관찰 결과 등에 대해 발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