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오토살롱] 모델리스타, 도쿄오토살롱 2023에서 ‘토요타 올 뉴 프리우스’와 튜닝 패키지 공개

입력
2023.01.15 15:30

13일부터 지바 마쿠하리 메쎄에서 열린 도쿄오토살롱 2023에 참가한 모델리스타가 토요타의 올 뉴 프리우스와 이를 위한 튜닝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올 뉴 프리우스는 지난해 말, 토요타가 공개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며 토요타가 아닌 ‘모델리스타’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 뉴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발전을 이끌었던 토요타의 노하우가 담긴 최신의 차량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더욱 발전된 기술 가치를 품고 있다.

더욱 날렵하게 다듬어진 얇은 그릴 형상, 그리고 대담하면서도 스포티한 감성을 주는 와이드한 에어 인테이크를 품은 바디킷을 더해 시각적인 매력을 높였다.

세련된 실루엣이 돋보이는 독특한 캐릭터라인과 날렵한 사이드 스커트가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여기에 히든 타입 2열 도어 캐치, 깔끔한 후면 디자인을 자랑한다.

실내는 수평으로 길게 그려진 대시보드에 하이라이트 컬러 패널이 더해졌고 큼직한 디지털 클러스터, 그리고 다채로운 기능을 더해 차량의 가치를 한층 높인다.

최신의 TNGA 플랫폼을 통해 주행 성능을 개선할 뿐 아니라 승차감을 높였다. 참고로 도쿄오토살롱 현장에는 일본 시장에 초점을 맞춘 하이브리드 사양이 전시됐다.

한편 모델리스타는 올 뉴 프리우스와 함께 더욱 대담하고 화려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올 뉴 프리우스 전용의 드레스업 패키지를 함께 전시했다.

공개된 전용의 드레스업 패키지는 더욱 대담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바디킷과 화려함을 강조하고, 주행 효율을 고려한 휠이 돋보였다.

모델리스타 측은 구체적인 가격, 판매 일정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모클 김학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