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골프를 가치 있게,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

입력
2022.12.09 10:33
[2022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골프산업 부문/㈜골프라인

코로나 시국을 맞아 가장 큰 변화를 맞이한 스포츠는 골프다. 상류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종목이 다양한 세대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MZ세대들 또한 골프 소비에 열정적이다. ㈜골프라인(대표 이근열)은 골프 문화를 선도하는데 기여하는 기업이다.

‘누구나 골프를 가치 있게, All that GOLF’를 슬로건 삼아 다양한 골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SBS골프 아카데미에 출연 중인 허석호, 조도현, 김영, 배경은, 김가형, 김다나, 이혜지 등의 프로진은 대한민국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라인업이다. 프로진들이 전국 어디든 찾아가는 고품격 맞춤 레슨 프로그램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실력향상에 기대감을 준다.

앞서 언급한 프로진들이 이끌어 가는 ‘골프라인 어벤져스 골프스쿨’ 프로그램 또한 참가자들의 호평이 이어진다. 12주의 과정이 진행되는 동안 8번의 국내 명문 골프장에서 필드 레슨이 펼쳐진다. 프로들과 한 조를 이뤄 진행되는 밀착 레슨은 참가자들이 상당히 만족하는 부분이다. 이외에 프로들과 함께하는 1박2일 골프 패키지, 3회의 집중 샷 레슨을 통해 질 높은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지난 여름 일본 나리타 센트럴 CC에서 레슨캠프(골프 여행)를 진행했다. 코로나 시국에도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프로그램에는 허석호, 조도현, 김영, 배경은, 김다나, 이혜지 등의 프로진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3박4일의 레슨캠프 기간 동안 프로진과 밀접하게 스킨십을 이어갔다. 참가자들은 프로진과 레슨, 숙박, 이동을 함께했으며, 프로진과의 스킨십에 상당히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해외 레슨 프로그램은 현재에도 모집 중이다. 일본, 사이판, 하와이, 동남아, 버킷 리스트 세계 명문 골프장 등 다양한 국가에서 상시 운영하고 있다.

㈜골프라인은 다양한 프로그램의 운영, 개발을 통해 골프 레슨 및 골프 투어의 쉬운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 그리고 고품격 골프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하이스티지 골프단 창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골프를 처음 접하는 아마추어 실력 향상이 정체에 놓인 아마추어 등 다양한 눈높이와 요구에 맞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곧 출시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쉽게 ㈜골프라인을 만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