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 스키즈 필릭스와 손잡았다

입력
2022.06.14 09:38

데뷔 첫 솔로 출격을 알린 그룹 트와이스 나연이 솔로 데뷔 앨범 수록곡 '노 프로블럼(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의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솔로 데뷔 앨범 '아이엠 나연(IM NAYEON)'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에 오프닝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14일 자정 베일을 벗은 '노 프로블럼(NO PROBLEM) (Feat. 필릭스 of Stray Kids)'은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로 발표하는 타 아티스트의 피처링 곡으로 나연의 통통 튀는 음색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 필릭스의 매력적인 저음이 특별한 조화를 이뤘다.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K팝을 대표하는 두 사람이 완성한 환상 호흡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음원이 실린 이번 영상에는 지난 8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촬영 현장 속 나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붙잡았다. 팝스타로 변신한 나연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팔색조 매력을 뿜어내 솔로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솔로 데뷔곡 '팝!(POP!)'은 중독적인 멜로디와 나연의 톡톡 터지는 에너지가 시너지를 이룬 곡으로 2022년을 대표할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또 새 앨범명 '아이엠 나연(IM NAYEON)'은 본명 임나연을 의미함과 동시에 "I'M NAYEON" 즉 "내가 바로 나연"이라는 자신감을 담고 있다. 이에 부응하듯 나연은 수록곡 단독 작사 참여, 트와이스 발매 앨범 최초 타 아티스트 피처링 곡 발매 등 심혈을 기울인 미니 1집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