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브랜드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하이엔드 스포츠카, ‘MC20’의 오픈 톱 에어링 사양인 ‘MC20 컨버터블(Maserati MC20 Convertible)’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C20 컨버터블의 티저 이미지는 하늘색 배경에 불규칙한 흰색의 패턴을 더해 ‘개발 중인 차량’의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실제 마세라티 측에서는 이번의 티저 이미지에 등장한 ‘MC20 컨버터블’은 ‘프로토타입’으로 언급하며 향후 일부 부분이 변경 및 변화될 수 있음을 언급했다.
다만 이러한 표현 속에서도 MC20 특유의 날렵한 실루엣과 대담한 삼지창 엠블럼 등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가치를 보다 명확히 드러낸다.
오픈 톱 에어링을 위해 마련된 루프 패널은 날렵한 실루엣의 하드 톱 사양으로 구성되었으며 리어 데크 부분이 새롭게 다듬어져 ‘쿠페 사양’과 차이를 드러낸다.
실내 공간이나 파워트레인, 그리고 주행 성능 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따로 공개되진 않앗다. 다만 오픈 톱 사양인 만큼 성능 일부의 하락이 예상된다.
MC20 컨버터블은 ‘MC20 스파이더(MC20 Spider)’라는 이름으로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는 2022년 공개 및 구매 주문 등의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과연 MC20 컨버터블이 어떤 모습, 어떤 성능으로 등장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