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더 웨일즈, 새 싱글 발매…새해 활동 포문

입력
2022.01.01 10:53

‘슈퍼밴드2’ 출신 밴드 더 웨일즈(The Whales)가 신곡을 발매한다.

더 웨일즈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The Whales(더 웨일즈)’를 발매한다.

‘The Whales’는 JTBC ‘슈퍼밴드2’를 통해 결성된 실력파 밴드 더 웨일즈가 프로그램 종영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신곡이다. 더 웨일즈를 향한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보이는 음원으로, 팬들에게는 특별한 깜짝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신곡은 드넓은 대양을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다는 더 웨일즈의 설렘과 포부를 담은 곡으로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더 웨일즈의 팬덤을 뜻하는 ‘음파’를 곡 가사에 녹여 팬들을 향한 진심어린 메시지를 더했다.

더 웨일즈는 리더 양장세민(베이스), 김준서(건반), 김한겸(보컬), 정석훈(기타), 조기훈(드럼)으로 구성된 5인조 밴드로 ‘슈퍼밴드2’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파이널 무대에서 TOP6에 올랐으며 쟁쟁한 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짙은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신곡 발매와 함께 2022년 첫 포문을 연 더 웨일즈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더 웨일즈의 새로운 포부를 담아낸 첫 번째 싱글 ‘The Whales’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