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BS 가요대전'이 출연 가수들이 총출동한 따뜻한 캐럴 무대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가수와 팬이, 음악과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는 ‘컨택트’ 시대로의 복귀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꾸며진 올해 '가요대전'은 화려한 축제 분위기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25일 오후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2021 SBS 가요대전'이 개최됐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올해 '가요대전'은 붐 샤이니 키 있지(ITZY) 유나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오프닝은 올해를 빛낸 아티스트들의 합동 무대였다. 곡은 '올 아이 원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로, 레드벨벳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뉴이스트 있지 NCT 127 스트레이 키즈 엔하이픈 아이브 등 올해 축제에 참여한 모든 가수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분위기를 달궜다.
한편 올해 '가요대전'은 '웰컴'을 주제로 빠른 시일 내에 '컨택트' 시대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올해는 NCT 127 NCT DREAM 키 뉴이스트 레드벨벳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우즈(WOODZ) SF9 유태양(SF9) (여자)아이들 민니 이채연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이하이가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