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없이 깨끗한 피부, ‘레필레오 노아덤크림’

입력
2021.12.24 09:38
[2021 대한민국 뷰티&헬스 산업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 / ㈜제이크리컴퍼니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 전문 회사 ㈜제이크리컴퍼니(대표 지숙희)의 브랜드 ‘레필레오’는 국내외 피부과 화장품 시장에서 주목 받는 브랜드로, 레필레오DMT 등의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브랜드다.

2021년 하반기 출시된 ‘레필레오 노아덤크림’은 탁월한 항균성과 세포재생을 도와주는 특허 성분과 5가지 시카 성분이 함유된 피부 트러블 케어 및 재생 화장품이다.

제품의 핵심성분인 ‘TopLIVE’는 국제인증 ICID에 등재되어 있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피부에서 문제를 유발할 수 있는 세균들을 99.9% 억제하는 효과가 검증됐다. 자극 없이 세균번식으로 인한 체취를 제거하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필레오 노아덤크림은 제품 출시 전 부터 피부 클리닉 등을 통해 습진성 피부, 민감성 피부, 여드름성, 트러블 피부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해 만족스러운 평가를 받았다. 피부 시술 후 자극 받은 피부 관리나 겨울철 트러블이 잦은 피부에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문제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제이크리컴퍼니 지숙희 대표는 “레필레오 노아덤크림은 이미 제품을 기획하는 단계부터 많은 의사, 피부 전문가들을 통해 핵심 성분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했으며, 효과와 안전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연구들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뷰티·헬스제품을 의사들이 직접 테스트하고 평가하는 닥터B 플랫폼에서 우수한 평가를 획득했다. 각종 공해, 중금속, 세균 등으로 인한 피부 문제가 잦은 사람에게 강력한 보호막이 되어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레필레오 노아덤크림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중국 및 해외시장 공략을 염두하고 개발된 제품이다. 출시 후 중국, 베트남, 태국, 러시아 등에 이미 수출이 진행되고 있다. 지숙희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져 수출에도 더 탄력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