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치명+섹시 퍼포먼스 예고

입력
2021.10.21 10:17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신곡 'Favorite'(페이보릿)의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발매되는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비롯해 'Love On The Floor'(러브 온 더 플로어) 'Pilot'(파일럿) 등 사랑을 테마로 한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신곡 'Favorite'은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라는 메시지를 담은 R&B 팝 댄스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드라마틱한 가사에 맞춰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완급 조절이 인상적인 동작, 조화로운 대형의 변화가 돋보이는 군무 등이 어우러져, NCT 127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퍼포먼스는 세계적인 안무가 퀵 스타일(The Quick Style)이 '영웅' 'Punch'에 이어 또 한번 NCT 127과 호흡을 맞췄으며, NCT U 'Make A Wish' 안무를 담당한 레이나(ReiNa)와 댄스 크루 킨자즈(KINJAZ)의 안소니 리(Anthony Lee) 댄스 크루 프리픽스의 이일형 신익주 등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Favorite'은 오는 2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