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SHY)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합주 연습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손호영은 지난달 29일과 30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을 위해 합주 연습 중인 사진과 영상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했다.
흑백 사진 속 손호영은 마이크 앞에서 특유의 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 중인 손호영이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손호영의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은 오는 9일과 10일 열린다. god로서의 다양한 활동은 물론, 지난 2006년 솔로 데뷔 후 15주년을 맞은 손호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 손호영은 그동안의 히트곡과 팬들이 좋아할 만한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콘서트 전부터 SNS를 통해 카운트다운 사진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든 손호영이 본 무대에서 보여줄 보다 많은 매력에 관심이 모아진다.
올해 비트인터렉티브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최근 솔로 콘서트 준비와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우리 식구됐어요' '호영이와 스윙걸즈', 네이버 NOW. '점심어택'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원조 '미소 천사'의 다정한 면모를 드러낼 계획이다.
손호영의 데뷔 15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안녕? 손호영 (Hello? SHY)'은 오는 9일 오후 6시와 10일 오후 5시에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