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인생학교’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연기에 도전하며 전국 시청률 8%대를 돌파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인생학교’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8.1%, 분당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 TOP6 멤버들은 박구윤 류지광 나태주 이대원 신인선 김경민과 함께한 ‘전국 짝꿍 노래자랑’부터 2021년 최고의 화제작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종남 전수경 전노민 이민영 임혜영 부배 이가령이 출격한 ‘뽕상예술대상’으로 안방극장을 흥과 끼로 들썩이게 만들었다.
장민호는 떨리는 심정을 토로했지만 발군의 연기력으로 박수를 받았고, “결사곡 시즌3에 들어가도 되겠다”며 전노민의 극찬을 받았다.
임영웅은 쑥스러워했지만 막상 연기에 몰입하자 담담하게 대사를 처리했고, 애드리브까지 하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김희재는 이가령의 싸대기 연기에 리듬을 맞춰주는가 하면, 북한 사투리를 능숙하게 연기해 폭풍 칭찬을 받았다. 이어 영탁은 이가령의 애드리브 연기를 자연스럽게 받아치는 순발력과 상황 표현 달인의 면모로 배우들을 흡족하게 했다.
특히 ‘파리의 연인’ 박신양 역으로 변신한 임영웅은 김정은 역의 이가령에게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불렀고, “저 남자가 내 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라는 명대사와 함께 키스신을 예고, 궁금증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