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라이브가 키트앨범(KiT Album)이라는 새로운 음악 매체를 공급하고 있다. Keep In Touch라는 의미를 가진 키트앨범은 키트를 스마트 기기에 클릭하는 것만으로 모두 구동되는 새로운 형태의 음악 매체이다. 뮤즈라이브가 자체 개발한 ‘암호화된 초음파 통신 프로토콜’과 운영방식을 적용함으로써, NFC 등 기존 통신 프로토콜이 제공하기 어려웠던 콘텐츠 보안과 이용의 편의성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현재 150여 종의 인기 K-Pop 키트앨범이 출시돼 전 세계에서 약 250만 장 판매됐으며, 해외 사용자가 60%에 달한다. 올해에는 일본의 인기 댄스그룹인 JSB(J Soul Brothers)가 키트앨범을 출시했고, 오는 9월 미국의 레전드 힙합 아티스트인 스눕독의 키트앨범 출시가 확정됐다. 현재 그 외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의 키트앨범 출시도 협의 중이다.
키트앨범은 음악, 영상, 사진 등의 멀티콘텐츠를 제공하며 팬 커뮤니티와 데이터 플랫폼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영화, 드라마, 오디오북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 매체로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으며, 키트의 보안성과 편의성에 대한 기술적 가치를 인정받아 OTP를 대체할 보안매체로서의 활용도 검토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