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9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혈당조절식품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선다.
㈜239바이오는 혈당조절식품인 ‘디앤디(D&D) 스타터’, ‘디앤디(D&D)-R’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을 완료하고 해외 수출을 위한 시장 개척에 나설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239바이오는 앞서 2019년 D&D 물질이 파괴된 췌장 베타세포를 재생한다는 내용의 결과물을 SCI 국제저널에 게재했고, 전 세계 24개국에 특허등록을 완료했다.이어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인 ‘혈당엔 디앤디’와 식후혈당강하와 변비를 개선하기 위한 식품인 ‘디앤디-R’을 출시했다. 최근에는 소아당뇨 어린이들을 위한 신제품인 ‘초코초코 디앤디’도 내놨다.
㈜239바이오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출시하기 위한 연구개발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현재 전북대학교 병원 임상지원센터(비뇨의학과)와 남성 갱년기 및 불임 관련 건강기능식품 연구를 완료해 제품 개발을 진행 중이다. 또 인하대병원을 통해 전임상 시험을 완료한 ‘발모촉진, 탈모예방과 모낭 개선용 조성물’특허를 활용해 자체적으로 신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
㈜239바이오 대표이사인 이삼구 박사는 “디앤디의 FDA 등록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의 문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신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