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진센터와 피부 클리닉으로 의료 서비스 확대

입력
2021.04.27 10:00
[2021 서비스만족대상] 코엘의원

2016년 구미에서 문을 연 의료기관인 코엘은 그동안 ‘편하게 다가가는 이웃 같은 의료서비스’를 모토로 피부 관련 시술과 치료에 매진했다. 2019년부터는 내과 진료와 검진센터를 운영, 지역민들에게 필수인 건강검진과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민들의 호응과 격려에 힘입어 경북 구미점에 이어 대구 범어점과 율하점, 충북 청주점을 개원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료과목은 피부과와 내과다. 기본적인 내과 진료, 건강 검진뿐만 아니라 피부과 진료 및 미용 관련 시술 등 다양한 치료범위 내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그간 지역에서 미용 부분인 흉터 치료와 쁘띠시술에 대한 인지도를 굳혀왔다.

코엘의 피부클리닉은 고가의 치료나 비보험 치료를 권하는 대신 환자의 입장에서 치료의 접근법을 결정, 의료상의 접근 방법을 환자와 소통해 가장 이상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검진센터의 문진과 검진을 통해 가장 기본적인 건강 관리부터 내시경 등 자칫 놓칠 수 있는 질환을 조기에 발견,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더욱 세심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규 코엘 대표원장은 “가장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의료기관이자 지역민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지킴이로 지역과 함께하는 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