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컴백을 앞두고 3차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자정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비포 선라이즈 파트 2)'의 세 번째 솔로 필름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열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솔로 필름 티저의 마지막 주자로는 카이리 노아 건우가 나섰다. 공개된 영상에는 촬영 현장 속 멤버들의 다채로운 비주얼과 아이덴티티가 담겨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카메라 앞에서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가 하면 쑥스러운 듯 아이 같은 미소를 짓기도 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T1419는 지난 25일부터 3일에 걸쳐 멤버별 티저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명 'EXIT(엑시트)'가 공개되어 다양한 추측과 호기심을 유발한 가운데, T1419는 콘셉트 비디오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새 앨범에 담긴 실마리를 풀어갈 예정이다.
지난 1월 11일 '아수라발발타(ASURABALBALTA)'로 데뷔한 T1419는 같은 날 개최한 ‘글로벌 데뷔쇼’에서 약 30만 명의 온라인 관객을 운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데뷔곡 '아수라발발타'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완성형 신인'의 저력을 선보였다.
한편 T1419는 오는 28일 자정 새 앨범 'BEFORE SUNRISE Part. 2'의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