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프스 : the myth' 채종협이 반전 매력을 뽐냈다.
JTBC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채종협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3일 공개됐다.
채종협은 '시지프스 : the myth'에서 소년 가장 썬 역을 맡아 활약 중이다. 그는 상남자의 카리스마와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순수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종협은 눈에 확 띄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거친 반항아 포스를 풍가고 있다. 또한 흰 티셔츠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랑 중이다. 두 팔을 번쩍 들며 애원하는 듯한 모습에서는 허술하지만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다.
'시지프스 : the myth' 속 썬은 중국집 종업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그는 미래에서 건너 온 강서해(박신혜)와 인연을 맺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신변에 위협을 당하고 쫓기는 신세가 됐다. 썬은 강서해를 통해 로또 당첨이라는 꿈을 이루고자 고군분투한다. 썬이 강서해가 남겨놓은 로또 용지를 발견하고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지프스 : the myth'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 한태술(조승우)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 온 구원자 강서해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