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야기를 전했다.
다음 달 4일 데뷔 2주년을 앞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4일 전 세계 모아(MOA)들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는 'TXT 2021 DREAM WEEK – MOA CAMPUS in March' (이하 'TXT 2021 DREAM WEEK')를 시작했다.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담긴 'DREAMGRAPHY', 단체 커버곡 'Sriracha' 등을 공개해 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7일 자정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 '2020.txt'를 올려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2020.txt'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지난해를 돌아보며 Re, Team, Tomorrow를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특히,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이야기와 멤버들의 사진이 공개돼 특별함을 더했다. 다섯 멤버는 'Re'를 통해 데뷔 전 각자 꿈꾸던 가수의 모습, 팬의 의미 등에 관한 이야기를, 'Team'에서는 데뷔 2주년을 맞은 팀으로서 다른 멤버들에게 느꼈던 고마움을 전하는 동시에 꿈꾸고 있는 목표 등을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Tomorrow'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각오를 엿볼 수 있었다. 멤버들은 1년 뒤, 그리고 10년 뒤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서로에게 힘찬 응원을 보냈다. 이어 모아에게는 "모아가 있었기에 힘낼 수 있었다. 앞으로 우리와 함께하는 시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애정 듬뿍 담은 인사를 건넸다.
이처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데뷔 2주년의 기쁨을 나누는 '2021 TXT DREAM WEEK'는 다음 달 4일까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