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컴백을 앞두고 성숙해진 비주얼을 공개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8시 공식 SNS에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원호는 눈부신 금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에는 탄탄한 복근이 드러나는 화이트 슈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번 신보는 사랑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린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러브 시노님)'의 연작 시리즈다. 전작이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는 출사표의 의미였다면, 이번엔 보다 탄탄해진 원호의 유니버스를 표현했다.
원호는 지난해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로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를 비롯해 빌보드·아이튠즈·오리콘 등 해외 차트를 연이어 석권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킨 바 있다.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