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현아, '사이코러스' 출격...숨겨둔 예능감 대방출

입력
2021.02.07 15:50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현아가 출격해 특급 존재감을 뽐낸다.

7일 오후 방송되는 '코빅'에는 현아가 깜짝 출연한다.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예능감을 대방출, 업그레이드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아는 '사이코러스'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특유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해 환호성을 자아낸 현아는 독보적 카리스마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이다.

치명적인 '버블팝' 댄스를 선보인 데 이어 히트곡 '플라워 샤워'부터 신곡 '암 낫 쿨(I'm Not Cool)'까지 화려한 무대를 완성한 것.

현아의 열정적인 공연에 황제성, 양세찬은 치명적인 코러스로 화답하는가 하면, 건어물 퍼포먼스마저 보여주며 흥을 끌어올렸다고 해 호기심을 드높인다.

한편 2021년 1쿼터 6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상위권에서는 '2021 슈퍼차 부부'와 지난주 1위를 거머쥔 '1%'가 박빙의 승부를 기록 중이다.

중위권 순위 싸움도 뜨겁다. '쇼킹덤', '다이나믹 두목', '사이코러스'가 치열하게 경합하고 있는 상황. 이번 주에도 각 코너는 한층 강력한 웃음 병기를 준비, 꽉 찬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먼저 '2021 슈퍼차 부부'에서는 이은형, 강재준, 홍윤화, 김민기가 선두 자리를 지키기 위한 독한 디스전을 이어간다.

'1%'의 장도연, 양세찬은 사랑에 빠진 남녀로 분해 소름 돋는 메소드 연기를 펼치며, '쇼킹덤' 코너에서는 역대급 분장을 한 문세윤을 상대로 최성민이 파격적인 제안을 건네 흥미를 유발한다.

'다이나믹 두목'의 이국주와 이상준은 '즉흥적인 이성 VS 계획적인 이성'을 주제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매력 발산에 나선 두 사람의 웃픈 고군분투도 폭소를 안길 전망.

'버스기사 황덕섭' 코너에서는 이상준 닮은 꼴 승객이 나타나 이상준과 코믹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풍성한 웃음의 향연 속 1위는 어느 코너에게 돌아갈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며, 끝난 직후에는 '코빅'의 스핀오프 콘텐츠 tvN '빽사이코러스'의 풀버전을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