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트레저가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퍼포먼스 처음부터 끝까지 트레저 12명 멤버를 모두 한 번의 컷으로 담아낸 원테이크 영상인 만큼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안무 영상 속 트레저 멤버들은 한 편의 흥겨운 뮤지컬 무대를 떠올리게 했다.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노래 가사처럼 트레저는 그 어느 때보다 즐겁고 활기찬 표정으로 기존과 다른 느낌의 '칼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웃을 때 더 예뻐 넌'이라는 가사에서 양 볼을 찍으며 활짝 웃는 동작인 일명 '스마일 춤'은 트레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트레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에 귀여운 애교 포인트가 더해지며 한층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완성한 것이다. 이는 화려한 무대 장치 없는 안무 연습 영상임에도 보는 이의 몰입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청량미 넘치는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은 덤이다. 또한 음악방송이나 뮤직비디오에서 보기 어려웠던 'MY TREASURE' 전체 퍼포먼스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커버 댄스 열기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Y TREASURE'는 트레저가 처음 시도한 밝은 분위기의 팝 장르곡으로 이번 'MY TREASURE' 퍼포먼스 역시 지난 싱글부터 꾸준히 트레저와 함께한 세계적인 안무가 Sienna Lalau·Kinjaz·Keone Madrid가 의기투합해 탄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