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 '철파엠' 재출연.. 사례별 육아 맞춤 처방 공개

입력
2021.01.13 20:55

족집게 육아 꿀팁으로 부모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은영 박사가 오는 14일 '김영철의 파워FM' (약칭 '철파엠')에 출연한다.

최근 책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를 출간한 오은영 박사는, 육아현실에 즉각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솔루션을 적절하게 제시하면서 '국민 육아 멘토',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엄마' 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이미 지난 8일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해 '육아 뿐 아니라 인간관계에 적응하면 좋을 꿀팁', '육아 상황별 금쪽 처방'을 들려주면서 많은 청취자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사전에 받은 고민사연이 많았지만 시간관계상 방송에서 다 소개할 수 없었고, 이에 청취자들의 고민에 도움을 더 주고자 개인일정을 조정해 '김영철의 파워FM'에 재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SBS 측은 밝혔다.

이번 출연에서 오은영 박사는, 수백편에 이르는 육아고민사연을 정리해 공통의 고민 키워드로 뽑아보고, 베스트 사례별 맞춤 처방을 할 예정이다.

또한 단순한 육아고민에서 더 나아가, 육아를 하면서 힘든 육아 당사자들의 고민까지 함께 받아 DJ 김영철과 함께 공감하고 해결할 예정이다. 육아를 하면서 정신적, 육체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엄마, 아빠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오은영 박사의 금쪽 처방을 보여줄 '김영철의 파워FM' 특집 '우리 아이도 달라질까요?' 2탄은, 오는 14일 SBS 라디오 파워FM(수도권 주파수 107.7Mhz)을 통해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