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요한이 출연 중인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첫 OST 주자로 나선다.
카카오M이 11일 오후 6시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의 OST '요즘 자꾸만'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요즘 자꾸만'은 김요한이 참여한 첫 OST이자 그가 연기하는 차헌의 테마곡으로 알려져 많은 팬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항상 주변을 맴돌며 무한 애정을 표현하는 신솔이를 바라보다가 어느 순간부터 그를 향한 마음이 커져만 가는 차헌의 진솔한 감정 변화가 담긴 곡이다.
때로는 솔로 가수로, 때로는 그룹 위아이의 다재다능 멤버로 청량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온 김요한은 이번 OST에서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이스로 설렘 가득한 10대들의 연애 감정을 담아내 많은 리스너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카카오M은 이날 OST가 발매되는 오후 6시에 김요한의 '요즘 자꾸만' 녹음 현장도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요한은 최초로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함께 '요즘 자꾸만'의 곡 소개와 감상 포인트, 드라마를 봐야 하는 이유와 차헌의 매력 포인트까지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또한 '요즘 자꾸만' 속 한 구절을 노래하는 김요한의 모습도 담겨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속 차헌이 직접 노래를 불러 주는 듯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카카오M이 선보이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