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류경수, 마이웨이 매력...'예능 새내기의 반란'

입력
2020.12.20 11:09

배우 류경수가 '아는 형님'으로 첫 예능에 도전하며 특급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류경수는 종잡을 수 없는 매력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장악했다.

이날 류경수는 지창욱 김민석과 함께 '아형고'의 전학생으로 입학해 수줍음이 묻어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형님들의 질문과 답변에는 진솔한 모습과 차진 리액션으로 화답했고 드라마 속 장혁의 성대모사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또한 '나를 맞혀봐' 코너에서 류경수는 영화 작업을 함께 한 배우 박성웅의 칭찬 에피소드를 풀어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연기했던 무당 상황극 요청에는 순식간에 몰입하는 동시에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로 대처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마지막 코너 '아형 장학퀴즈'에서 류경수는 드라마부터 음악 문제까지 순발력 있게 맞췄고, 의외의 춤 실력을 뽐내며 짝꿍인 민경훈과 환상의 케미를 선사했다. 여기에 간식을 건 강호동 삼행시 배틀에서는 순한 맛부터 매운맛 버전을 오가며 현장을 쥐락펴락해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줬다.

예상치 못한 끼와 특유의 진지함을 오간 신선한 예능감에 류경수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류경수가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오는 22일 오후 5시 첫 공개된다.

유수경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