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가 첫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 위상을 드높인 TV CHOSUN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 등 종편 역사를 뒤엎는 최고의 시청률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기염을 토했던 바 있다.
이와 관련 매 시즌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으로 열풍의 중심에 섰던 '미스트롯' 시리즈가 세 번째 시즌 '미스트롯2'를 통해 또 한 번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트롯 스타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무엇보다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로 첫 방송을 확정 지으며 '제 3차 트롯 혁명'을 예고했다. 더욱이 이번 '미스트롯2'는 약 5개월 동안 무려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급으로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던 상황.
여기에 총 20회가 넘는 제작진 예심을 통해 까다롭게 참가자를 선별해낸 만큼, 미모와 실력, 흥과 끼를 두루 갖춘 최정예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2'는 MC 김성주와 특별 마스터를 포함, 무려 17인에 이르는 황금 마스터 군단이 출격, 한껏 높아진 기대감에 화력을 더한다.
기존 마스터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은 물론 '미스터트롯' TOP6 멤버들과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까지 '뉴페이스'들이 대거 합류를 결정, 더 날카로워진 심사 기준으로 글로벌 트롯 여제 발굴을 위해 전력을 가하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는 것.
그런가하면 '미스트롯'이 첫 방송을 목요일로 확정하면서, 기존 시간대에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21일부터 월요일 오후 10시로 이동한다.
기발하고 색다른 컨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기존 TV CHOSUN 예능들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오는 믿고 보는 '미스트롯2'에 이르기까지, TV CHOSUN 예능이 평일 밤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일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해내면서 안방극장에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더욱 막강해진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들이 거리낌 없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며 "트롯을 단숨에 대한민국 대세 장르로 이끈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총 동원해 또 한 번 원조 트롯 오디션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