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MAMA' 신인상 후보 노미네이트, 영광스러워"

입력
2020.11.23 16:58


걸그룹 woo!ah!(우아!)가 신인상 후보 노미네이트 소감을 전했다.

우아!는 23일 오후 두 번째 싱글 'QURIOU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우아!는 다음 달 개최 예정인 엠넷 '2020 MAMA'의 신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신인 걸그룹으로서 의미 있는 노미네이트에 성공한 가운데 나나는 "그런 큰 축제에 저희가 후보로 이름을 올릴 수 있어서 영광이다. 후보라는 이름이 부끄럽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로,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 'BAD GIRL'은 'Z세대'인 멤버들의 표현 방식과 개성을 담은 곡이다.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로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가 멤버들의 개성과 조화를 이루며, 한 곡에서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통통 튀는 매력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중독성을 유발한다.

우아!의 두 번째 싱글 'QURIO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