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김심야 특급 지원사격...피처링 나선다

입력
2020.11.23 15:35


가수 CL이 래퍼 김심야를 지원 사격한다.

김심야는 이날 오후 3시,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와 자신의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Dog'의 트랙리스트와 피처링진을 공개하고, 한정반 예약판매를 개시했다.

김심야의 솔로 정규 1집 'Dog'에는 최근 솔로 아티스트로 화려하게 돌아온 CL을 비롯하여 시모(SIMO)와 지빈이 결성한 듀오 Y2K92·딘(Dean)을 통해 알려진 레이블 유윌노의 라드 뮤지엄(Rad Museum)이 피처링진으로 이름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심야의 솔로 정규 1집 'Dog'은 올해 7월 발표되어 힙합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싱글 'Forgotten'을 포함하여 총 11곡이 수록되었다. 또 23일 오후 3시부터 예약판매 기간에만 구매 가능한 한정반에는 보너스 트랙 2곡이 추가로 수록되었다.

지난달 19일 새 앨범 'Bundle1'을 무료로 공개하고, 기초군사훈련에 입소했던 김심야는 이번 새 앨범 'Dog'의 모든 작업을 입대 전에 마무리했다.

최근 Dean(딘)과 함께 태버(Tabber)의 '3AM Freestyle'에 참여한 것에 이어 DJ웨건X박재범 새 EP의 타이틀곡 'Twist The Plot'에 피쳐링으로 참여,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하면서 힙합신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김심야는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방향성을 확실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김심야의 솔로 정규 1집 'Dog' 한정반은 오늘 오후 3시부터 모든 주요 온·오프라인 음반매장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한정반은 오직 예약판매 기간에만 구매 가능하다. 앨범은 29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