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스포] "잔인하고 아름다워"...몬스타엑스, 이것이 '다크 섹시'의 정석

입력
2020.11.02 13:00


그룹 몬스타엑스가 물오른 '다크 섹시'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몬스타엑스는 2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Love Killa(러브 킬라)'의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글로벌 팬들의 기대 속 베일을 벗은 '러브 킬라'는 몬스타엑스 기존의 강렬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정규 3집의 이유 있는 변화와 성장을 대표하는 트랙이다.

특히 이번 곡은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I want you eat me like a main dish/ 뜨거워 데일듯해 hottish/ It ain’t clićhe, 뻔한 결말 pass it/ (...) 난 좀 더 자극적인 걸 원해 hot (shhhh) 지금부터가 반전/ Pull the trigger ya, 땡겨 땡겨/ 우린 전부 psycho, 반쯤은 나 미쳐/ Dudududu dudududu dudududu/ 모든 걸 다 던져 (ya) (끝을 봐 끝을 봐)/ Now take a shot (Take a shot)/ Take a shot/ 악감정은 없어 (Check ‘em out, check ‘em out)/ Now take a shot/ 충분해 충분해/ 잔인하고 아름다워 love killa, love killa/ 아름다워 love killa, love killa/ 아름다워 love killa, love killa/ 아름다워 love killa, love killa"라는 가사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한 섹시함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또 몬스타엑스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크 섹시' 감성에 걸맞는 다크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조화시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다이내믹한 감상을 전했다.

멤버들의 화려한 변화를 고스란히 담아낸 뮤직비디오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영화 속 '조커'를 연상시키는 강렬한 비주얼로 등장, 역대급 표정 연기와 매력적인 저음 랩으로 포문을 연 주헌을 비롯해 각 멤버들은 섹시한 블랙 슈트와 개성이 묻어나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멤버들의 콘셉트 변화를 극적으로 담아낸 붉은색 조명과 의상, 이와 반전되는 매력의 화이트&블랙의 조화는 단번에 시선을 압도하며 또 한 번의 '글로벌 히트'를 예감케 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세 번째 정규 앨범 '페이탈 러브'를 통해 매 순간 성장하는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매 앨범 높은 참여도를 보여왔던 몬스타엑스는 이번 앨범 역시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다수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12시 40분(한국 시간) '페이탈 러브' 발매 기념 유튜브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오후 10시에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MONSTA X COMEBACK SHOW(컴백쇼) 'Fatal Love''를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