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이드필승 걸그룹' STAYC, 완전체 공개...입덕 유발 매력 뿜뿜

입력
2020.10.16 07:29

블랙아이드필승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STAYC(스테이씨) 완전체가 모였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STAYC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단체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했다.

STAYC는 이날 공개한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완전체 모습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한자리에 모인 STAYC 멤버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의 모습이 담겼다.

STAYC는 지난 13일부터 3일에 걸쳐 여섯 멤버의 개인 프롤로그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첫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들은 입덕을 유발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신인답지 않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데 성공했다.

11월 정식 출격에 앞서 프롤로그 필름을 통해 멤버 소개를 모두 마친 STAYC는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TAYC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K-POP 대표 프로듀싱 팀이자 최근 환불 원정대의 첫 활동 곡 'DON'T TOUCH ME'를 작곡한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젊은 문화를 이끄는 스타가 되겠다'라는 당찬 포부를 담은 신예 걸그룹 STAYC는 다음 달 12일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