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女 배우→MC 발굴…하반기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 개최

입력
2020.10.15 17:03


차세대 여성 엔터테이너를 가리는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가 하반기 개최된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다양한 재능을 지닌 만능 엔터테인먼트 발굴과 한류 문화를 전 세계에 널리 알릴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여성 엔터테이너를 뽑는 선발대회로, 지난 14일부터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대한민국 국적의 20~29세 여성을 대상으로 배우, 보컬, 모델, MC, 리포터 부문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끼와 재능을 심사하는 특별한 대회다. 참가자들의 스토리를 담아 동아TV에서도 방영을 준비 중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심사위원진을 구성, 대회 타이틀에 걸맞은 공정한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주관사인 에이치엘 컴퍼니는 오디션 방식의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에 대해 “엔터테인먼트 재능과 방송인의 감성을 겸비한 지원자들에게는 대중 및 미디어 관계자에게 이름을 부각시키는 기회를 만들고, 방송 관련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에게는 새로운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소개했다.

본 대회 수상자들에게는 웹드라마 주조연 캐스팅, 뷰티방송 출연, 각종 영화 및 드라마 캐스팅 기회가 제공된다. 웨딩21, 맥스큐 메인 화보, MAG & JINA 기사 및 화보 촬영의 특전도 주어진다. 그뿐만 아니라 내면도 아름다운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로 활동하게 된다.

제1회 ‘베스트 엔터테이너 선발대회’는 오는 22일 접수 마감 이후 24일 2차 예선 심사가 이루어지고, 교육 및 프로모션 일정을 거쳐 11월 15일 본선이 진행된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