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영, 오늘(29일) '돈플렉스' 콘텐츠 론칭…재테크·인테크 아우른다

입력
2020.09.29 09:16


방송인 현영의 재테크 콘텐츠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영은 29일 오후 1시 첫 공개되는 유튜브 콘텐츠 ‘현영의 돈플렉스(DON’ FLEX: 돈쓰지마)’를 직접 기획 및 제작했다.

‘현영의 돈플렉스’는 재테크와 인(人)테크를 아우르는 금융 정보 예능쇼로 재테크 정보와 금융 지식을 같이 배우고, 공부하는 ‘본격 금융 문맹 탈출기 방송’이다. ‘연예계 재테크 여왕’으로 알려진 현영은 이번 콘텐츠를 통해 돈을 바라보는 자세와 관리 능력, 재테크에 관한 노하우, 올바른 소비습관의 중요성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다.

또한 ‘현영의 돈플렉스’에서 현영은 매회 의뢰인들의 고민을 듣고,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 해결을 위해 맞춤형 재테크 정보와 금융 솔루션을 제안한다. 의뢰인의 꿈이나 불안한 미래에 대한 고민에 대해 해결법을 제시하거나 마음을 다지는 인(人)테크까지 아우르며 친언니, 친누나 같은 편안한 매력으로 소통에 나선다.

이에 현영은 “의뢰인들의 금전적 고민과 함께 마음을 아우르는 재미 포인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현영은 현영은 재치있는 입담과 통통 튀는 캐릭터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누나의 꿈' '연애혁명' 등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이자 영화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최강로맨스’와 드라마 ‘동안미녀’ ‘산부인과’ ‘안녕 프란체스카3’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한 배우로도 활약 중이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