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의 A 버전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약 1분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에는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에 담긴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골든차일드 멤버들은 싱그러운 표정으로 소년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짙어진 남성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특히 레트로한 감성이 돋보이는 배경과 오래된 영화를 보는 듯한 빈티지 무드의 영상은 다음 달 7일 발매될 골든차일드의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골든차일드의 컴백 타이틀곡 'Pump It Up'은 좋아하는 이성을 보고 설레하는 마음을 담은 업템포 댄스곡으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무대가 연상되는 곡 구성이 골든차일드만의 청량한 매력을 더욱더 극대화 시킨다.
골든차일드의 데뷔곡 '담다디'를 만든 작곡가 MosPick이 다시 한번 작업에 나선 가운데, 래퍼 장준, TAG(태그)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새 앨범에 대한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Pump It Up'은 다음 달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